영역별
학년별
2학년
3학년
4학년
5학년
6학년
교구
교재
수학교구활용
수업현황
에그블록 활용법
학습후기
교육상담
특강요청
교사방
질문 및 답변
RIM스터디모임
운영공지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문의 및 불편신고
이용안내
영역별
- 수학준비
- 유아수학
- 계란판연산(1학년 1학기)
- 계란판연산(1학년 2학기)
- 두자리 셈(2학년)
- 세자리 셈(3학년)
- 곱셈(2학년 1학기)
- 수 규칙
- 마방진 놀이
- 규칙 놀이
- 분수 셈
- 신문을 활용한 도형과 측정
- 달력 속의 수학비밀
- 명함 활용법
- 장판을 활용한 도형의 측정
- 도형 기타
- 측정 기타
- 연산 기타
- 수학특강
학년별
- 미취학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홈 >
재활용품 수학
> 학년별
수학은 몇세부터 지도해야 할까
1에서 10까지 수의 이미지…
0의 의미와 10의 중요성의…
1에서 5까지의 수세기
1에서 5까지의 가르기와 모으기
1에서 10까지의 수세기
1에서 10까지의 가르기와 …
숫자 예쁘게 쓰는 방법
1에서 100까지의 수세기,…
가르기 - 덧셈과 뺄셈의 중…
1에서 3까지 덧셈과 뺄셈 …
4까지 덧셈과 뺄셈 익히기
말가기 놀이
요구르트병과 깡통들을 활용한…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1에서 10까지 수의 이미지…
0의 의미와 10의 중요성의…
1에서 5까지의 수세기
1에서 5까지의 가르기와 모으기
1에서 10까지의 수세기
1에서 10까지의 가르기와 …
숫자 예쁘게 쓰는 방법
1에서 100까지의 수세기,…
가르기 - 덧셈과 뺄셈의 중…
1에서 3까지 덧셈과 뺄셈 …
4까지 덧셈과 뺄셈 익히기
6까지 덧셈과 뺄셈 익히기
7까지 덧셈과 뺄셈 익히기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받아올림의 이해 - 19더하…
받아올림의 이해 - 38더하…
받아내림의 이해 - 21빼기 몇
받아내림의 이해 - 43빼기…
선분과 직선의 이해
다각형에 대하여
삼각형에 대하여
사각형에 대하여
두자리 더하기 두자리 셈방법…
두자리 더하기 두자리 셈방법…
두자리 더하기 두자리 셈방법…
두자리 빼기 두자리 셈방법 #1
두자리 빼기 두자리 셈방법 #2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선분과 직선의 이해
다각형에 대하여
삼각형에 대하여
사각형에 대하여
세자리 수의 이해
받아올림이 없는 세자리 덧셈…
받아올림이 있는 세자리 덧셈…
받아내림이 없는 세자리 뺄셈…
받아내림이 있는 세자리 뺄셈…
요구르트병과 깡통들을 활용한…
시트지를 활용한 도형의 이동…
나눗셈의 이해 1 - 손으로…
나눗셈의 이해 2 - 머리로…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선분과 직선의 이해
다각형에 대하여
삼각형에 대하여
사각형에 대하여
요구르트병과 깡통들을 활용한…
분수의 개념이해(진분수, 가…
분수 고치기(가분수를 대분수로)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
분수의 뺄셈(분모가 같은)
평면도형의 넓이재기 교구 만들기
피자박스로 축구공 만들기
삼각형의 세각의 크기합
사각형의 네각의 크기합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선대칭 도형
점대칭 도형
재미있는 선대칭 놀이
분모가 다른 분수의 덧셈,뺄셈
평면도형의 넓이재기 교구 만들기
피자박스로 축구공 만들기
시트지를 활용한 선대칭 도형
시트지를 활용한 점대칭 도형
오각형과 육각형의 내각의 합…
초등수학교육 어떻게 해야할까
피자박스로 축구공 만들기
원의 넓이 구하기 1 - 방…
원의 넓이 구하기 2 - 시…
오각형과 육각형의 내각의 합…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314번길 25-9, 201호(갈마동) 슈가소프트
대표 : 김성록 / 연락처 042-825-8928
사업자 등록번호:280-53-00669 / 통신판매업신고:2020-대전서구-0682호 /
사업자정보확인